에이 몰라 혼자 씨부리는거/직업 씨부

착심효과에 의한 마케팅 기법

狂者力 狂獸 2008. 10. 1. 20:28
단축 비교 착심
-> 하나의 축만 제시하여 제품 비교 "애니콜을 쓰는자와 그렇지 않는 자"
후광착심
-> 내적인 연결성이 있는 단어 또는 단점 -> 극복(경험) -> 결과물의 탄생(좋은 제품으로 인식)
중력착심
자기함리화 착심
-> 합리화 꺼리를 제공해주어야한다. -> 기존 고객의 로열티 강화 및 바이럴 마케팅 동기 부여
안전지향 착심
-> 위험요소 제거(배타 요소) -> 위험요소를 기회요소보다 크게 본다.

안심요소를 제공하여야 한다.
패자부활 요소 등.
반응형